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0:56
스포츠

[한화 팬페이지] '박찬호-김태균' 영입하면 내년 시즌 한화 순위는?

기사입력 2011.11.10 15:04 / 기사수정 2011.11.10 15:04

그랜드슬램 기자


한화 팬들은 내년 시즌을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한 야구 커뮤니티에는 자신을 한화팬이라고 밝히며 '벌써부터 내년시즌 전문가들의 전망이 기대된다'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화는 현재 타선에서는 김태균, 마운드쪽은 박찬호 영입에 대해 삼고초려하고 있습니다.
 
우선 한화의 약점으로 꼽히던 중심타선은 김태균이 돌아오면 분명 짜임새가 지금보다 더 있어질 것이고, 마운드 역시 중간계투의 불안함을 안고 있는 한화에게 박찬호가 돌아온다면 그 활용가치는 꽤나 높을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입니다.
 
이렇게 두 선수를 만약 다 영입에 성공한다면, 과연 내년 시즌 한화의 전망에 대해 전문가들은 어떻게 평가를 할까요?
 
팬들은 "김태균, 박찬호, FA 영입, 류현진 부활, 올해같은 정신력이면 4강이상 노려봐도 된다", "그래도 보기에는 나빠보이지 않는다. 구색이 맞춰진 것 같긴한데, 다른 강팀들에 비해서는 좀 부실해보이기도 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국 야구판은 8개 구단으로 상당히 그 규모가 작은 편이죠. 이렇게 크지 않은 리그에서는 몇 명 선수만 보강되도 그 전력이 확실히 세집니다.
 
한화가 계획대로 두 선수 영입에 성공한다면, 내년 시즌 전망은 '맑음'일 가능성이 상당히 크겠지요. [의견바로가기]


그랜드슬램 기자 bambeebee@yahoo.co.kr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