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44
연예

신승훈, '천일의 약속' OST 작업 현장 공개…"오늘 나옵니다"

기사입력 2011.10.31 16:54 / 기사수정 2011.10.31 16:5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신승훈이 SBS 월화 드라마 '천일의 약속' 김수현 작가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신승훈은 31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 천일의 약속에 제 노래가 나옵니다"는 글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작업 중인 본인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대사의 힘이 강한 김수현 선생님 작품이라서 대사에 방해 안되게 애절하게 만들어봤구요. 아마 드라마 끝 부분에 살짝?"이라며 신곡이 '천일의 약속'에 삽입될 것을 암시했다. 
 
앞서 김수현 작가가 4년여 만에 선보이는 정통 멜로드라마 '천일의 약속' OST에 참여해달라는 러브콜을 신승훈에게 직접 보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에 신승훈은 미투데이를 통해 "김수현 샘! 러브콜 감사해요!"라며 친근하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얼마 전 제주도에 가셨다더니, 곡 작업하셨군요!", "감미로운 목소리 정말 기대되네요", "승훈 오빠 신곡을 듣기 위해서라도 오늘부터 천일의 약속 본방사수합니다" 등 신승훈의 OST 참여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신승훈이 부른 '천일의 약속' 김래원의 메인 테마곡은 31일 밤 10시 방송되는 '천일의 약속' 5회 방송분을 통해 최초 공개되며, 이후 유무선 음악 사이트를 통해 동시 서비스될 예정이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신승훈 ⓒ 도로시 컴퍼니]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