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8.29 07:42 / 기사수정 2007.08.29 07:42
[엑스포츠뉴스 = 정윤진 게임전문기자] 컴뱃암즈와 유저들간의 두 번째 만남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자사의 신작 1인칭슈팅게임 ‘컴뱃암즈(Combat Arms, http://combatarms.nexon.com)’의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이와 관련하여 진행된 설문 조사 등에서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다.
‘컴뱃암즈’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는 1차 선발자 2,000명을 포함하여 총 5,000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비공개 테스트 진행 기간 동안 유저들은 게임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통해 뛰어난 게임 그래픽과 박진감, 타격감 등에 대해 호감을 표했으며,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2차 비공개 테스트 관련 설문 조사에는 총 3,520여명의 유저들이 직접 참여해 게임에 대한 평가와 의견을 나타냈다.
설문 조사 결과, 컴뱃암즈의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중 신속한 무기 변환이 가능하다는 점, 빠른 진행 속도 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가장 높았으며, 1차 비공개 테스트 이후 새롭게 추가된 7종의 신규 무기 아이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 뜨거웠다.
컴뱃암즈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임준혁 실장은 “게시판과 설문 조사 등을 통해 보여준 유저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다시 한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컴뱃암즈는 실제 전장을 방불케 하는 뛰어난 현장감과 탄탄한 게임성 등이 강점인 넥슨의 FPS 기대신작으로 지난 6월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으로 점차적인 콘텐츠 공개를 통해 꾸준히 진화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