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25
연예

도경수 "연애 스타일? 집착 NO"→이광수와 궁합 결과 '깜짝' (용타로)

기사입력 2025.01.22 19:42 / 기사수정 2025.01.22 19:42



(엑스포츠뉴스 황혜윤 기자) 도경수가 자신의 연애 스타일은 '집착 없는 각자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22일 이용진 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 LEEYONGJIN YouTube'에 '[SUB]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진 도경수의 용타로점 결과는? l EP.13'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초반 도경수는 "사주를 신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이용진은 "눈빛만 보면 너가 나보다 (사주를) 더 잘 볼 거 같다"며 "거짓말을 해도 믿게 되는 눈"이라고 그의 눈이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용진은 "지코랑 너랑 둘이 있고, 내가 선생님"일 때 "너가 돈을 훔치고 지코가 훔쳤다고 이야기하면 믿을 거 같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도경수는 "그럼 무조건 절 믿죠"라면서 "지호(지코)는 훔치게 생겼잖아요"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이후 이용진은 27일 개봉하는 도경수 출연작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어떤 점이 사랑받을지"를 타로를 통해 알아봤다. 이용진은 "(도경수가) 멜로라는 걸 처음 시도를 했는데,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유준 캐릭터가 사랑을 받아서 차기작으로도 이어질 것"이라고 타로카드를 분석했다.



또 이날 이용진은 도경수에게 연애 스타일에 대해 묻기도 했다. 이에 도경수는 "플러팅을 할 줄 모르는 것 같다"면서 "좋으면 좋다고 얘기한다"고 답했다. 이어 "집착은 아예 없고, 각자 스타일"이라고 말했고, 이용진은 "2-3일 연락 안 돼도 그럴 수 있구나"하냐고 물었고, 도경수는 그렇다고 끄덕였다.

도경수는 올해 여름 정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이 앨범이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도 타로를 통해 물었다. 이용진은 "(도경수가) 기본적으로 갖고 있는 능력치가 뛰어나다"면서 "올해도 잘된다"고 말했다.



한편 도경수는 '천만배우', '멜론 1위'와 같은 것에 욕심이 없다면서 "물론 하면 당연히 좋지만 '그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열심히 해서 뭔가를 해도 그 결과는 스스로 만들 수 있는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도경수는 이광수와의 궁합을 타로카드를 통해 알아보기도 했다. 이용진은 "재능이 배가 되고 같이 뭉쳐있으면 돈도 잘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많이 나온다"면서 두 사람의 궁합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인으로 따지면 결혼할 사이"라면서 "집에 갈 때 당장이라도 사랑한다고 얘기하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 이용진은 도경수에게 "이광수를 존경하고, 존중하냐"고 물었고, 도경수는 "그렇다"고 말하며 이광수와 도경수의 끈끈한 관계를 드러냈다.

사진=용타로

황혜윤 기자 hwang556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