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5 20:08
연예

안신애, 오늘(15일) 새 EP 발매…'소속사 식구' 화사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5.01.15 09:0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안신애가 신곡으로 희망을 전파한다.

안신애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Dear LIFE(디어 라이프)'를 발매한다.

'Dear LIFE'는 음악을 통해 아픔을 치유하고, 다시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 삶에게 주어진 무궁무진한 가능성 그리고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여정을 그린 앨범이다. 안신애는 타이틀 'South to the West(사우스 투 더 웨스트)'로 당당한 자신감을 담아낸 메시지를 전달할 전망이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Lover Like Me(러버 라이크 미) (Feat. Crush)', 'Unconditional(언컨디셔널) (Feat. Ann One)', '해주오 (Dear Life)'까지 다양한 테마를 담아낸 각기 다른 장르의 트랙들이 수록돼 안신애의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 면모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South to the West' 뮤직비디오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 화사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지난 14일 오후 오픈된 두 번째 티저 속에는 안신애만의 흥겨운 에너지는 물론, 화사가 깜짝 등장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완성해 내며 베일을 벗을 본편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였다.

신보 발매와 함께 안신애는 리스닝 파티 및 버스킹 투어로 팬들과 가까이서 만날 계획이다. 컴백 당일 매거진 빌보드코리아가 주최하는 리스닝 파티를 시작으로 그는 'South to the West'라는 타이틀 명에 걸맞게 오는 17일 오후 7시 부산부터 18일 오후 3시 제주, 20일 오후 2시 평창, 24일 오후 7시 30분 서울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사진=피네이션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