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0 02:59
연예

♥최정훈 어쩌나…이준혁 "한지민과 뽀뽀도" 첫 로맨스물에 신났네 (나래식)

기사입력 2025.01.08 20:23 / 기사수정 2025.01.08 20:23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이준혁이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한지민과의 뽀뽀신을 알렸다. 

8일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ENG) 이준혁X넉살 | 나의 완벽한 이준혁과 넉(살)비서 | 새해부터 무서운 이야기, 이준혁 노래, 네버엔딩 보드게임 [나래식] EP.16'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넉살은 이준혁의 행동을 대신 대변하며 비서 역할을 자처했고, 이준혁이 한지민과 함께 출연하는 SBS '나의 완벽한 비서'를 틈새홍보 하기도 했다.

이준혁의 드라마 소식을 꺼낸 박나래는 "데뷔하시고 로맨스물이 처음인 거 아니시지 않냐"고 물었고, 이준혁은 "완전 제대로는 처음이다. 장르물을 많이했다"며 답했다.



이에 박나래는 "솔직히 완전 로맨스 남주상이다"고 그간 로맨스물을 찍지 않았다는 점에 의아함을 보였고, 넉살은 "너무 잘생겼다"며 외모를 칭찬했다.

이를 들은 이준혁은 "그렇다기보다 약간 신문 만화 상이다"라고 말했고, 넉살은 "그렇다. 정직한 잘생긴 상이긴 하다. 만화에서 튀어나온 거 같다"며 덧붙였다.



제대로 된 로맨스물의 남자주인공은 처음이라고 설명하던 이준혁은 잠시 헛기침을 하며 말을 멈추자, 넉살은 "제가 대신 얘기하겠다"고 홍보를 이어받더니 "유은호 역의 캐릭터다. 한지민 님이 CEO다. 거기에 비서 역을 맡아서 알콩당콜 로맨스가 펼쳐진다"고 전했다.

이준혁은 "둘이 막 뽀뽀도 하고 그런다"고 한지민과의 뽀뽀신을 알리자 박나래는 설렘을 감추지 못하며 박수를 치고 환호했다. 

한편 한지민은 현재 밴드 잔나비 멤버 최정훈과 공개 열애 중이다. 한지민과 최정훈은 10세 연상연하 커플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사진=유튜브 '나래식'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