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2 05:04
연예

스트레이 키즈, 2월 공식 팬미팅 개최…스테이와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 '설렘 가득'

기사입력 2025.01.08 08:41 / 기사수정 2025.01.08 08:4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는 2월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을 열고 추억을 만든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공식 채널에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5TH FANMEETING 'SKZ 5'CLOCK''('스키즈 파이브어클락')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스키즈 파이브어클락'은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월 14일 오후 7시, 15일 오후 6시, 16일 오후 5시 총 3회에 걸쳐 열린다.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포스터 속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러블리한 분위기 속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스테이(팬덤명: STAY)를 향해 반가운 인사를 건네는 이들 뒤로 자리한 하얀 성과 5시를 알리는 시계가 시선을 붙잡는다. 

'콘셉트 맛집 그룹'으로서 언제나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해 온 스트레이 키즈가 밸런타인데이와 맞물려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 새롭게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Stray Kids "STEP OUT 2025"'("스텝 아웃 2025") 영상을 게재하고 새해 전개할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다섯 번째 팬미팅으로 2025년 특급 행보의 스타트를 끊은 스트레이 키즈가 풍성한 활동으로 올 한 해를 꽉 채우고 월드와이드 활약세를 잇는다.

팬미팅에 이어 오는 3월부터는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ominATE'(도미네이트) 일환 라틴 아메리카, 북미, 유럽 20개 지역에서 대규모 스타디움 투어에 돌입한다. 

'K팝 아티스트 최초'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 입성하며 멕시코시티 에스타디오 GNP 세구로스,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 토론토 로저스 스타디움, 파리 스타드 드 프랑스 등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글로벌 탑 아티스트' 기세를 뻗어나갈 계획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