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17:25
연예

섹시해진 시크릿, '사랑은 무브' 뮤비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1.10.12 13:46 / 기사수정 2011.10.12 13:4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시크릿의 컴백앨범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시크릿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인 '사랑은 무브(M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13일 각 음악 사이트 및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시크릿이 데뷔 2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이번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사랑은 무브'는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까지 시크릿의 히트곡 전부를 작곡하면서 히트메이크로 부상한 강지원, 김기범 듀오의 곡으로, "이번에는 색다른 모험을 감행하면서도 시크릿의 색깔이 충분히 더해진 팝 댄스곡이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강렬한 비트가 또 한 번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고 소속사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각 멤버들의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인 개인 컷들에 이어, 오늘 공개된 멤버 전원이 함께 한 단체 컷에서는 짙은 눈화장에 화려한 헤어 스타일과 '블랙 카리스마'를 뽐낸 시크릿을 단체로 만날 수 있어 이번 음악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함께 컴백하는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를 작업한 홍원기 감독이 또한 메가폰을 잡은 것으로 알려져, 소녀시대와 시크릿을 각각 어떻게 담아냈는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시크릿 ⓒ TS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