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농심 레드포스가 2025년 신규 슬로건과 팀 키트를 공개했다.
농심 레드포스(대표이사 오지환)는 최근 2025년 신규 슬로건 'RISE TO GREATNESS'와 새 팀 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2025년 슬로건 'RISE TO GREATNESS'는 구단, 선수단, 팬들이 함께 위대함을 향해 비상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에 구단은 전 종목 선수단의 훈련 공간인 농심 이스포츠 센터를 확장해 선수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2025년 경기장을 수놓을 새 유니폼도 공개했다. 유니폼은 팀의 상징 컬러인 블랙과 레드에 골드 라인을 더했으며, 활동성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새로운 팀 키트는 12월 13일부터 구단 공식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농심 레드포스는 스토브 리그에서 적극적인 투자로 개편된 LCK팀, 국내외 무대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PUBG 모바일팀, 새롭게 창단한 HOK(Honor of Kings)팀, VCT 퍼시픽 리그에 참가하는 VAL(VALORANT) 팀 등 종목별 팀 구성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이스포츠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자 한다.
사진 = 농심 레드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