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5 16:14
연예

이이경♥조수민, 썸 타는 사이…풋풋한 서점 데이트 포착 (결혼해YOU)

기사입력 2024.12.07 09:4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결혼해YOU' 이이경과 조수민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 본격 로맨스의 시작일까.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가 어느덧 극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비슷한 아픔을 가졌던 두 주인공, 봉철희(이이경 분)와 정하나(조수민)가 서로를 이해하고 위로하고 의지하며 가슴 따뜻한 힐링 케미를 그려가고 있다.

정하나가 봉철희와 오인아(지이수)의 매칭을 반대한다며 들고일어난 지난 6회 엔딩이 인상을 남겼다.

봉철희는 자신이 책임지겠다고 외치는 정하나의 모습에서는 감동의 물결이 몰려왔다.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 것인지 주목된다.

7일 '결혼해YOU' 제작진은 7, 8회 본방송을 하루 앞두고 봉철희와 정하나의 투 샷 스틸을 공개했다.

감성적인 서점 데이트를 연상시키며 썸을 타는 것처럼 풋풋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은 오는 8일 방송되는 '결혼해YOU' 7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정하나는 봉철희의 손끝을 살짝 움켜쥔 채 다정한 눈빛을 건네고 있다. 봉철희를 향한 정하나의 사랑스러운 표정, 따스한 시선이 눈길을 끈다.



봉철희는 정하나의 갑작스러운 스킨십에 심쿵한 듯 뻣뻣하게 굳은 모습이다. 봉철의는 넋이 빠진 표정으로 멍하니 정하나를 응시한다. 그 곁에 놓인 '황금화살을 쏜 큐피트'라는 책 제목이 묘하게 봉철희와 연결된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7회에서 봉철희는 정하나를 향한 마음에 새로운 변화를 느끼게 된다. 특히 위에 공개된 봉철희와 정하나의 서점 데이트 장면은 둘의 관계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함께일 때 더욱 사랑스러운 봉철희와 정하나는 어떤 감정의 변화를 맞게 될까. 또 관계의 전환점이란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8일 오후 7시 50분 7-8회 연속 방송된다.

사진= 채널A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