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12
연예

이이경x조수민 '결혼해YOU', 해외 반응 터졌다…미주 OTT 일간 1위 기록

기사입력 2024.12.04 15:55 / 기사수정 2024.12.04 15: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결혼해YOU' 인기가 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이경과 조수민의 힐링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하며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결혼해YOU'는 OTT 플랫폼을 통해 일본과 대만 등 아시아를 넘어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권역까지 총 75개국 이상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K-드라마 팬들을 만나면서 전 세계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미주 K-콘텐츠 플랫폼 'KOCOWA(코코와)'에 따르면 '결혼해YOU'는 첫 방영부터 일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최근 방송된 회차까지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글로벌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결혼해YOU'는 한국은 물론 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까지 견인하고 있다.

반환점을 돈 '결혼해YOU'가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 지 시청자의 기대를더하는 중이다.

'결혼해YOU'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