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9:02
연예

'마이큐♥' 김나영, 코 성형 의혹 전면 반박 "얼굴 건드릴 시간 없어" (노필터TV)

기사입력 2024.12.03 11:25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난데없는 코 성형 의혹을 해명했다.

1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에는 '제가 요즘 예뻐진 이유 오늘 시원하게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최근 김나영은 몰라보게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누리꾼들로부터 화제를 모았던 바. 이에 그는 "그동안 댓글창을 가득 채운 예뻐진 이유 GDJ 여러분에게만 몰래 알려드릴게요"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근에 제가 예뻐졌다는 이야기를 진짜 많이 들었다"고 입을 뗀 김나영은 "사람들이 저한테 어떻게 '예뻐졌냐', '코를 어떻게 한 거냐'고 하던데 따로 얼굴을 건드리거나 할 시간은 없었다"고 성형 루머를 해명했다.



이어 "제가 최근에 새로운 선생님께 헤어 메이크업을 좀 받았다. 그랬더니 사람들이 너무 예쁘다더라"며 "메이크업이 바뀌어서 분위기가 달라진 것 같다. 머리도 염색을 했다"고 부연했다.

그런 가운데 이날 영상에서 김나영은 숍을 방문해 헤어 및 메이크업 과정을 공개했다. 전문가의 세심한 터치에 김나영은 "약간 아이돌 같은 그런 느낌 나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나영은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양육 중이며, 2021년부터 싱어송라이터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