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5:08
게임

용천기 백일야(白日夜), 100일 동안 흠뻑 빠져라!

기사입력 2007.07.13 21:13 / 기사수정 2007.07.13 21:13

이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소희 게임전문기자] 소노브이(대표 김종완)가 개발 서비스하는 온라인 퓨전무협 게임 용천기(www.dragonsky.c.kr)에서 금일 12일부터 100일 동안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Summer Festival: 백일야(白日夜)'를 진행한다.

이번 'Summer Festival: 백일야(白日夜)'이벤트는 총 4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푸짐한 상품과 함께 게임 내 실속 아이템들을 제공하여 게임 플레이를 한층 더 빠르게 전개시켜 몰입도를 더욱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아이템 강화에 대한 유저들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등 플레이에 대한 폭 넓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우선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백일야 행운 상자를 얻어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 3개를 모으는 손쉬운 이벤트로 상품으로는 게임 내 다양한 실속 아이템은 물론 경품 응모권을 제공하여 Xbox360, LCD모니터, PSP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백일야, 용천기 PC방으로 가자!'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용천기 가맹 PC방에서 접속을 할 경우 이벤트 NPC를 통해 PC방에서만 지급되는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템 및 금전 드롭율이 2배가 되어 플레이에 대한 재미를 배가시킬 방침이다.

이외에도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되는 '백일 동안 특별한 경품을 얻어라!' 이벤트는 캐쉬 충전 시 마다 쿠폰을 지급하고, 쿠폰 추첨을 통해 장식용 용천기 비룡도, 싸울아비검 등 용천기 브랜드 상품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레벨업 도우미 NPC가 배치되어 도움의 손길 버프를 통해 플레이에 대한 한층 더 만족된 플레이와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이번 백일야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올 여름 무더위를 용천기만의 호쾌한 타격감으로 시원하게 보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플레이에 대한 즐거움이 한층 더 배가되고 유저편의를 우선 시 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일부터 시작된 천하제일무도회 예선전은 용천기 아프리카 전용 채널(http://afreeca.pdbox.co.kr/dragonskytv)를 통해 실시간 방송되고 있어 마치 한편의 무협영화를 보는 듯한 보는 즐거움을 제공하여 그 열기를 한층 더 과열시키고 있다.

용천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용천기 공식홈페이지(www.dragon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