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14
연예

이장우, 김대호와 신경전 폭발…“왜 이렇게 이간질하냐” (대장이 반찬)

기사입력 2024.11.24 10:08 / 기사수정 2024.11.24 10:0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대장이 반찬’ 이장우가 김대호의 이간질에 폭발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대장이 반찬’ 3회에서는 김대호, 이장우, 윤두준의 야식 대전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장 형제’의 은근한 신경전이 흥미를 고조시킨다. 

이장우는 심사위원 하지원을 의식한 발언을 하는 김대호에게 “왜 이렇게 이간질을 하세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요리에 열중한 김대호 옆에서 상황을 중계하는 방해 공작을 벌이며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반면 윤두준은 점점 산으로 가는 자신의 요리에 멘탈이 흔들린다. 도와주러 온 이장우마저 회생이 어려워 보이는 상황에 당황한다고. 

급기야 윤두준은 “아침으로 돌아가고 싶다”며 즐거웠던 때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은 마음을 내비친다고 해 망해가는 요리를 살려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무엇보다 김대호, 이장우, 윤두준의 각양각색 생선 요리를 모두 맛본 하지원이 사실상 꼴찌인 3위를 발표하며 “밸런스 꽝”이라는 혹평을 해 냉정한 평가를 받은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대장 형제’의 밥 친구 하지원, 윤두준이 제철 식재료인 방어 낚시에 도전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오늘(24일) 오후 4시 30분 방송.  

사진=MB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