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25
연예

스트레이 키즈, 스키즈합 힙테이프 첫 선…내달 13일 '合 (HOP)' 발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11.15 09:04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뉴 웨이브를 일으킬 새로운 형식의 앨범 스키즈합 힙테이프(SKZHOP HIPTAPE)를 첫 선보인다. 

스키즈합 힙테이프는 스트레이 키즈의 약자 'SKZ'에 힙합(HIP-HOP)을 합성해 지은 명칭으로, 공식적으로 정의되지 않은 신규 장르처럼 '스키즈만의 새로운 장르(new genre)' 곡들을 수록한 앨범이다.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는 붉고 푸른빛을 띤 둥근 구체가 잔잔한 수면 위 강렬한 파동을 일으키고 물결이 거센 파도가 되는 모습이 담겼다. 물길은 '合(합)'과 'HOP(합)'이 합쳐진 독특한 타이포그래피로 완성됐다. 

이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가 스키즈합 힙테이프로 '뉴 웨이브'를 만들어 낼 것임을 예고하고 첫 앨범명 '合 (HOP)'(합 (합))을 알리며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모았다.

스키즈합 힙테이프의 첫 번째 작품 '合 (HOP)'은 여덟 멤버가 모여 완성한 합, 그리고 힙합 장르 영문명 중 'HOP'을 결합해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매번 독착정 콘셉트 및 음악으로 전 세계 팬심을 휩쓴 이들은 새롭게 시도하는 앨범 스키즈합 힙테이프 '合 (HOP)'으로 올 한 해를 한층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한편, 스키즈합 힙테이프 '合 (HOP)'은 오는 12월 13일 오후 2시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