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33
연예

'10세 연하♥' 레이디 제인 "결혼 확신 NO…끝까지 안 하겠다 버텨" (영업비밀)

기사입력 2024.10.28 10:49 / 기사수정 2024.10.28 10:49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10살 연하남과 신혼을 즐기고 있는 레이디 제인이 결혼 전 고민을 털어놨다.

28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김풍이 "열 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한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며 레이디 제인을 향해 대화의 물꼬를 텄다.

이에 레이디 제인은 "결혼 직전까지만 해도 '결혼하는 게 맞나. 난 아직 어린 것 같은데...'라며 끝까지 버텼다"고 결혼 전 심란했던 마음을 고백했다.

하지만 그는 "막상 하고 나니까 너무 좋다"며 "갈등의 여지가 생겨도 나이로 누를 수 있다"고 10살 연상으로서 권력(?)을 행사 중인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공유했다.

한편, 탐정들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실화 코너 '사건수첩-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잘생긴 연하남과 4년의 결혼생활 뒤 이혼한 지 6개월 된 의뢰인이 뒤늦게 전남편의 외도를 의심하며 탐정을 찾았다.



영상 속 남편의 얼굴을 본 레이디 제인은 "얼굴값 하게 생겼다"며 고개를 저었다. 

이에 김풍은 "잘생긴 사람을 보면 화가 나다가도 누그러진다던데?"라며 레이디 제인을 떠봤다. 레이디 제인은 "남편이 막 잘생긴 타입은 아니지만, 하는 행동이 애교 있다"며 손사래를 쳤다.

이어 "싸우다가도 애교로 넘어가려 한다. 너무 화가 나다가도 저도 모르게 실소가 나온다"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선사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28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