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오에린 기자] 정엽 김선아 탱고 인증샷이 공개됐다.
정엽은 2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푸른밤'에서 정엽, 이연제씨와 탱고를 추다. 덕분에 너무 즐거웠습니다. 유쾌한 웃음 주신 김선아씨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정엽과 김선아의 탱고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몸을 밀착한 채 탱고 자세를 갖추고 있다. 정엽은 김선아의 허리를 과감하게 감쌌지만 쑥스러운 듯 시선을 피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김선아도 붉은색 원피스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지만 정엽과 스킨십이 민망한지 수줍은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김선아와 탱고를 춘 정엽은 "나 완전 느끼해"라고 덧붙여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 속 장면을 따라한 것이다. 김선아가 극중 남자 주인공 이동욱과 멋진 탱고를 춰 화제를 모은 장면을 정엽과 재현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정엽 김선아 탱고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좀 느끼하긴 하네요", "정엽의 굴욕", "정엽씨 부러워요", "저랑도 한번 어떻게 안될까요?", "푸른밤 전통이니 걱정마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엽은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를 진행하며 폭발적인 가창력만큼이나 수준급의 진행솜씨를 뽐내고 있으며 김선아는 영화 '투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정엽, 김선아 ⓒ 정엽 트위터]
방송연예팀 오예린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