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06:32
연예

조갑경, ♥홍서범과 9살 차이 "딸들이 연상과 결혼한다면 반대할 것" (돌싱포맨)[종합]

기사입력 2024.10.22 22:14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조갑경이 홍서범과의 나이 차이에 대해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홍서범X조갑경, 박군X한영 부부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박군은 결혼 3년 차에 스킨십이 줄어 고민이라고 전했다.

박군은 "일찍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보니 어릴 때 어머니한테 안기고 싶지 않냐"고 토로했고, 한영은 "장난치는 것 같아서 밀쳐내게 된다"며 입장을 밝혔다.

박군은 이에 굴하지 않고 "아내가 너무 예민한 것도 있다. 침대를 하나 더 샀다"며 각 침대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자다가도 내가 움직이면 침대가 울렁거린다는 것"이라는 박군의 불만에, 한영은 "오해하면 안 된다. 침대 2개가 떨어져 있는 게 아니라 붙어 있다"고 해명했다.

계속해서 박군은 "손이 툭 닿기만 해도 못 건드리게 한다"고 토로했다.

한영은 "내가 예민한 이유는 일 스케줄 때문이다. 새벽 3시에 들어오기도 하고 일어나기도 한다. 잘 때 숙면을 취하고 싶어 예민해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결혼 31년 차 홍서범은 "우리는 집에서 요즘 집에서도 지나갈 때 서로 안 부딪히려고 한다"고 고백했다.

이상민은 홍서범과 9살 차이가 나는 조갑경에게 "나이 차이가 느껴지냐"고 물었다.

조갑경은 "그렇다. 딸들이 나이 차이 많은 연상이랑 결혼한다 하면 나는 반대할 것"이라고 단언했다.

이에 한영이 "반대로 연하를 만난다고 하면?"이라고 묻자, 조갑경은 "연하는 괜찮은 것 같다"며 태세를 전환했다.



홍서범과 조갑경은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토로했다.

홍서범은 "처음 봤을 때부터 얄미웠다"고 주장했고, 조갑경은 "난 처음에 오빠 되게 싫어했다"고 받아쳤다.

이를 듣던 탁재훈은 "저기 죄송한데, 사실 두 분 이혼했냐"고 물었고, 홍서범은 "아직 안 했다"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김준호는 "듀엣 무대 할 때 서로 감정이 있어야 할 텐데"라고 의아해했고, 홍서범은 "그래서 노래할 때는 '여기는 조갑경이 아니다'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또한 홍서범은 "연애할 때는 '조갑경이다'라고 세뇌하고, 결혼하고 나서는 '조갑경이 아니다'라고 생각했다"고 폭로했다.

그러자 조갑경은 "나는 골프칠 때 그런다. 골프공을 홍서범이라고 생각하면 아주 잘 맞는다"고 말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