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김해준이 결혼식 하객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14일 김해준은 개인 SNS 계정에 "결혼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일엔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인사도 못하고 식이 끝난 것 같아요~ 신혼여행 다녀와서 한 분 한 분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 속 사진은 코미디언 김해준과 김승혜 부부의 웨딩 사진들로 구성됐다. 앞서 김해준은 13일 김승혜와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문세윤, 이상준, 김용명이 맡았으며, 축가는 조혜련과 이창호의 부캐 '쥐롤라'가 맡아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홍현희, 신봉선, 오나미, 권진영, 김민경 등 개그계 동료를 비롯한 선후배들이 대거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요! 두 분이 많은 사람들에게 준 웃음만큼 서로에게 웃음과 행복만 가득 주는 행복한 결혼 생활 하시길", "최수종 션 김해준 레쓰고", "결혼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행복하실 거예요~"등 훈훈한 축하를 이어갔다.
한편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한 김해준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객원 멤버로, 최준, 쿨제이 등 ‘부캐’를 통해 사랑받았다. 이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현재 ‘THE맛녀석’에 고정 출연 중이다.
김승혜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합류했다. 예능 ‘웃음을 찾는 사람들’, ‘개그콘서트’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멤버로 뛰고 있다.
사진=김해준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