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7:50
연예

안예슬X주원탁, 이승기 '결혼해줄래' 리메이크 '케미 예고' 

기사입력 2024.10.14 15:21 / 기사수정 2024.10.14 15:2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안예슬, 주원탁이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첫 주자로 나섰다.

안예슬, 주원탁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Part.1 ‘결혼해줄래’를 발매했다.

‘결혼해줄래’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이승기의 원곡 ‘결혼해줄래’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안예슬과 주원탁의 듀엣곡으로 새롭게 탄생됐다. 두 보컬의 달콤하면서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평생을 사랑할게/평생을 지켜줄게/너만큼 좋은 사람 만난 걸 감사해/매일 너만 사랑하고 싶어’처럼 애틋한 고백을 담은 가사가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OST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프로듀서 고병식과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아 드라마에 생동감 넘치는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 박하나, 박상남, 김사권, 이연두, 박탐희 등 연기파 배우들의 가세로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 = 나인원 나인뮤직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