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54
연예

'불교계 디바' 관서현보살, '수지맞은 우리' OST 참여 '새로운 도전' 

기사입력 2024.10.02 17:49 / 기사수정 2024.10.02 17:4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불교계 디바' 관서현보살이 ‘수지맞은 우리’ OST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간다.

오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관서현보살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행복 슬픔 사랑은 그리고 이별은’이 발매된다.

이번 OST ‘행복 슬픔 사랑은 그리고 이별은’은 아름다운 피아노와 기타 선율 위 감미로운 관서현보살의 보이스가 빛을 발하는 감성적인 발라드곡이다.

특히 작사에 함현스님이 참여, ‘행복, 슬픔, 사랑은 그리고 이별은 누군가에게는 희망이고 또 좌절도 되듯이/힘을 내 거울 앞에 서서 너의 얼굴을 봐 네 삶의 여정 속에 빛나는 사랑이야’처럼 불교 철학적인 깊이 있는 노랫말로 많은 이들의 삶을 위로하고 보듬어준다.

이번 곡은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오! 삼광빌라!’, ‘추리의 여왕’, ‘막돼먹은 영애씨’, ‘하나뿐인 내편’, ‘군주’, ‘화려한 유혹’ 등 인기작 OST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배드보스, 카이져가 의기투합, 또 하나의 OST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뉴진스님을 잇는 불교계 떠오르는 디바 관서현보살은 지난 5월 첫 앨범 ‘단 하나의 진리’로 가요계 데뷔했다. 관서현보살은 조계사 오심스님이 지어준 법명으로, 볼 관(觀), 상서 서(瑞), 나타날 현(現)의 의미를 담아 ‘상서로운 곳에, 즐겁고 행복한 곳에 항상 나타나서 보여주어라’는 뜻이다.

사진 = 더하기미디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