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14
연예

이수혁,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 '프로젝트 7' MC 확정…10월 18일 첫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9.20 16:03 / 기사수정 2024.09.20 16: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수혁이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MC로 출격한다.

이수혁은 JTBC의 새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PROJECT 7)'에서 진행을 맡아 연습생들의 꿈을 향한 여정에 함께하며 응원을 보탤 예정이다.

'프로젝트 7'은 시청자가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하고 팀을 구성하는 과정을 통해 자신이 가장 선호하는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가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해 글로벌 아이돌 그룹을 탄생시키는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렉티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비주얼과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하며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이수혁의 '프로젝트 7' 합류 소식이 알려진 뒤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수혁은 중저음의 명품 보이스, 여유롭고 센스 넘치는 진행 실력으로 프로그램을 꽉 채울 전망이다.

이수혁은 최근 전편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서 고발기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 '결혼 말고 동거', '스타일 로그',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등 다수의 프로그램과 영화제에서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인 바 있다.

'프로젝트 7'은 오는 10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