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08
게임

넷마블문화재단, '제22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24.09.08 12:0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 더브릭스게임즈 이혜린 대표, EBS 편성기획부 박진우 PD가 연사로 나서는 '제22회 넷마블게임콘서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6일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22일까지 '제22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게임콘서트는 9월 28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된다. 더브릭스게임즈 이혜린 대표와 EBS 편성기획부 박진우 PD가 각각 ‘소셜임팩트, 게임으로 전하다’, ‘방송이 묻고, 게임이 답하다’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제22회 넷마블게임콘서트'는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22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결과는 별도로 안내된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