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5:33
연예

'기적의 오디션' 김갑수, 이경규 카리스마 눈빛에 후한점수 선사

기사입력 2011.09.17 00:2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이경규가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선보였다.

16일 방송된 SBS <기적의 오디션>(김용재 외 연출)에서는 10명의 도전자가 각각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심사를 받는 생방송 2라운드 무대가 공개됐다.

도전자들은 1라운드 무대와는 달리 대사 이외에 노래와 춤 등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연기자로서의 자질을 심사받았다.

이날 이경규는 송병준 공연 멘토의 지도하에 뮤지컬 <궁>의 노래 '자유롭게'와 '이제 넌 적이야'를 부르는 '이신'역을 소화해야 했다.

뮤지컬 <궁>은 대한민국이 입헌군주국이라는 설정의 드라마 <궁>을 뮤지컬로 만든 대표 한류 뮤지컬.

그는 엄격한 규율에서 벗어나 자유를 갈망하는 황태자가 자신의 적과 첨예하게 대립하는 장면을 연기했다. 특히, 평소 선보였던 부드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경규의 무대를 본 곽경택은 "이경규의 모습 중에 최고였다"라며 극찬했다. 평소 점수를 잘 주지 않기로 유명한 김갑수 역시 "사실 노래는 참 좋았다. 펜싱을 할 때 겁을 내면 안된다"고 평을 하며 80점을 줬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혜선이 심사위원에게 최고의 점수를 받아 1위의 영예를 안아 눈길을 끌었다.

enter@xportsnews.com 

[사진=이경규 ⓒ S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