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9.14 20:57 / 기사수정 2011.09.15 11:35
그녀가 착용한 베이지 컬러의 카디건은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 민소매 원피스와 입기 좋으며, 내추럴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슬림한 핏으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원피스나 컬러 감 있는 셔츠와 매치하면 멋스러운 간 절기 룩을 완성 할 수 있으며 김선아가 카디건 안에 매치한 레드 블라우스는 플레어 핏으로 퍼지며 리본 벨트로 여성스러움이 더욱 돋보이는 제품이다. 쇼트나 레깅스와 매치하면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지난 방송에서 김선아가 블랙 블라우스와 함께 착용한 그레이 컬러의 아일렛 스커트는 밑단의 기하학적인 아일렛 장식이 로맨틱한 느낌의 제품이다.
루즈한 티셔츠와 착용하면 캐주얼 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컬러 감 있는 상의와 코디 하면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서 새내기 국악과 대학생 역의 박신혜는 발랄한 캠퍼스 룩으로 관심을 받았다.
박신혜는 티셔츠나 블라우스에 롱 스커트를 매치한 룩을 자주 선보였다. 그녀가 쉬폰 블라우스에 착용한 비대칭 라인의 롱 스커트는 앞 드레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블라우스나 톱과 매치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멋을 연출하기 좋다.
그녀가 화이트 레터링 티셔츠에 매치한 롱 플레어 스커트는 허리 밴딩 장식과 저지 소재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티셔츠나 체크 셔츠와 매치 하면 발랄한 캐주얼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어느 해 보다 더운 가을, 소재는 얇게, 색감은 세련되게 드라마 속 여배우들처럼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도 '패셔니스타' 가 되는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최강희 블라우스, 김선아 베이지 카디건, 박신혜 롱 스커트' = 나인식스뉴욕, '김선아 그레이 스커트' = ENC, '박신혜 티셔츠' =앤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