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솔로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선물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기광 새 디지털 싱글 '리즌(REASON)'이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새 싱글 '리즌'은 이기광이 이달 17일과 18일 솔로 콘서트 '옵세스드(OBSESSED)' 개최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하는 선물 같은 신곡. 특별히 이기광이 직접 작사, 작곡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싱글 첫 번째 트랙 '이유(Reason)'는 오래된 연인과의 관계에서 어쩌면 당연시했던 것들에 대한 후회들, 그리고 여전히 좋은 것들을 다시 알게 되는 과정을 담은 곡.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신나는 비트 위 이기광의 담백한 목소리와 편안한 무드가 인상적이다.
다음 트랙 '이제야(Regret)'는 이기광이 데뷔 후 처음으로 혼자서 부르는 발라드 곡이란 점에서 색다른 의미를 지닌다. 사랑 표현에 부족한 자신을 돌아보며 뒤늦게 후회하고 반성하는 마음을 담은 곡.
서정적인 멜로디와 차분한 분위기에 담긴 이기광만의 발라드 감성이 더해져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만든다.
이기광은 솔로 단독 콘서트 '옵세스드'를 통해 이번 신곡 두 곡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의 이기광이 보여줄 다채로운 무대에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기광은 이달 17일 오후 6시,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솔로 콘서트 '옵세스드' 개최한다.
사진=어라운드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