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6:25
경제

[잇 스타일] '화제의 공항패션'에 숨어있는 스타일 포인트

기사입력 2011.09.14 12:39 / 기사수정 2011.09.14 12:39

매거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방송에서의 모습처럼 화려하게 꾸민 스타들의 모습보다 일상 속 진짜 연예인들의 리얼웨이를 보고 싶어하는 팬들은 스타들의 '공항 패션'에 열광한다.

화보나 포스터에서 볼법한 모습보다 파파라치 컷이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편안하고 내추럴한 모습이 자주 포착되는 공항에 스타가 떴다 하면 '공항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이제는 하나의 키워드로 자리잡게 됐다.

▶ 선글라스와 운동화는 기본이죠!!

공항패션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빅 프레임 선글라스와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스타들이 많다. 지난 8일 오전, 대만으로 출국한 소녀시대 중 제시카는 시크함을 뽐내기 위한 선글라스와 하얀 타셔츠, 편한 운동화를 매치해 내추럴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역시 지난 8일 미국 뉴욕으로 출국한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또한 청바지+면티+운동화를 매치해 소탈한 공항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 하의실종 패션을 빼놓을 수 없지!!

배우 김하늘 또한 지난 8일 오전 뉴욕에서 열리는 '라코스테 뉴욕 컬렉션' 행사를 위해 출국했다. 김하늘은 '하의실종 핫팬츠와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공항패션의 종결자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 악세사리가 포인트!!

배우 현빈은 지난 61회 베를린 영화제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공항으로 출국하면서 최선의 공항패션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빈은 깔끔한 느낌의 청바지에 캐주얼한 라이더 자켓을 매치했고, 안에는 노란색 빈티지 스타일의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산뜻한 느낌을 주었다.

여기에 악세사리 또한 최선의 공항패션룩을 완성하는데 한 몫을 했다. 목에 스카프를 둘러 시크한 분위기도 잃지 않았다. 여기에 백팩을 매치해 깔끔하면서 캐주얼한 느낌도 더했다.

▶ 2NE 1 공민지 '롱재킷'과 스터드 목걸이의 유니크 스타일

바로 2NE 1의 공민지는 키치스타일로 주목을 받으며 특유의 스타일을 공항패션으로 소화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2NE1의 공민지는 무릎까지 오는 블랙 롱재킷에 유니크한 패턴의 티셔츠와 흰 티셔츠를 레이어드 했고, 워싱이 가미된 블랙진을 매치해 조화로운 유니크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또한, 액세서리로 스터드한 장식의 목걸이를 소화해 다소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소화했다.

[글] 조윤미 (itstyle@xportsnews.com)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