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3.30 13:21 / 기사수정 2007.03.30 13:21
[엑스포츠 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우리들의 플레이 존 버디게임(www.buddygame.co.kr)에서 서비스되는 로맨틱 러브RPG "러브박스"에서는 3월28일부터 4월 12일까지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찍어주세요~ 러브박스의 봄을!”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새봄맞이 이벤트는 따뜻한 봄을 함께 나누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봄 분위기를 한껏 살려 예쁘게 꾸민 자신의 마이룸을 뽐내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러브박스를 플레이 하다가 봄 향기 나는 장소를 발견할 경우 스샷을 찍어 올려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봄 나들이를 떠나 예쁜 디카샷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버디게임즈의 마케팅사업부 남기열 대리는 "러브박스 내 봄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의 봄'뿐만 아니라 '실제 봄'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러브박스의 유저들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을 맞이하는데 있어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러브박스에서는 새봄맞이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4월1일 만우절에는 자신과 대화하는 사람을 모두 못난이로 만들어 버리는 NPC황야악녀의 저주를 풀어나가는 ‘황야악녀의 장난’이벤트, 4월 8일에는 줄리멧을 너무 사랑하는 로비오의 고백을 도와주는 블랙데이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브박스' 공식 홈페이지(http://lovebox.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