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9:23
연예

카라 국내 컴백, '티저가 뮤직비디오와 달라?' 논란

기사입력 2011.08.30 17:28 / 기사수정 2011.08.30 17:29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카라가 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카라는 다음 달 5일과 6일 각각 타이틀곡 "STEP" 등 음원과 정규 3집을 공개하고 10개월 만에 국내 활동에 나선다.

카라는 그에 앞서 오늘 30일 오전 10시 타이틀곡 "STEP"의 티저를 엠넷닷컴, 멜론, 네이버,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곰TV등의 음원 사이트와 카라의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DSPKara)을 통해 공개했다.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일부에선 과연 이 티저가 이번 앨범 뮤직비디오의 내용인지 아닌지에 대한 논란도 일어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팬들은 그간 부분적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 촬영 장면들과 비교할 때 이번 티저는 분위기가 크게 달라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카라의 이번 새 앨범은 국내 활동 기간 동안 유튜브와 손잡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카라 채널' 프로젝트도 운영 하게 되며 가수가 활동과 병행해 유튜브 채널로 팬과 쌍방향 소통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국내 최초다.

'카라 채널'은 카라의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DSPKara)을 통해 생방송 3회(9월7일부터 주 1회)를 진행하는 것을 비롯해 멤버들이 촬영한 각종 셀카 영상, 활동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 등을 공개한다.

이 과정에서 스튜디오에 팬들을 초청하고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은 실시간 댓글로 멤버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된다. 유투브 방송을 통해서는 음원 공개, 쇼케이스, 첫방 등 활동의 주요 순간들의 멤버들 모습도 전달된다.

카라는 새 앨범의 한정판(메이킹 사진 별도 수록)을 25일 공개하고 복귀의 시동을 걸었다. 한정판 구매 팬 대상으로 100여 명을 추첨해 내달 14일에 열리는 쇼케이스에 초청할 예정. 이번 새 앨범 타이틀곡 "STEP" 은 한재호,김승수 콤비 스윗튠의 곡으로 Rock&Electronica가 절묘하게 접목된 강력하고 세련된 신스 팝 넘버이다.

카라는 음원 발표 후 추석이 지난 내달 중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도 돌입할 계획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카라 티저 ⓒ DSP 미디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