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46
게임

버디라테일,'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7.03.22 00:30 / 기사수정 2007.03.22 00:30

김태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우리들의 플레이존 버디게임(www.buddygame.co.kr)은 오는 21일부터 버디라테일에서 패션이벤트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션이벤트는 레벨 20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특정 퀘스트를 진행하여 보상으로 버디버디 로고 모양의 '버디스타일 패션신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패션 샵을 이용할 경우 이용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버디게임즈의 마케팅사업부 남기열 대리는 "이번 이벤트는 버디버디의 날개 달린 초록색 신발 모양의 로고를 보며 '로고를 신을 수 있을까?' 하는 엉뚱한 상상에서 시작되었다. 버디라테일 유저들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버디라테일 에서는 패션 이벤트뿐만 아니라,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응모권을 모으면 나만의 이니셜을 특별 제작해주며, 덤으로 일정 개수 이상의 응모권을 모으면 폭탄머리 아이템을 지급받는 "나만의 이니셜 받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버디라테일' 공식 홈페이지(http:// buddylatale.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