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22
경제

탱탱한 피부 원한다면…청호나이스 '나이스 휘'

기사입력 2011.08.25 16:06 / 기사수정 2011.08.25 16:0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여름이 막바지로 접어들고 있지만 한낮은 여전히 뜨겁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여름철 물을 머금고 있는 듯한 탱탱한 피부를 원한다. 그러나 자외선에 시달린 피부는 몹시 지친 상태로 푸석푸석하고 건조해 각질이 일어난다.
 
건조로 인해 각질이 올라올 때는 조급하게 손으로 떼어내지 말고 여유를 갖고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또한, 자외선을 받아 피부가 달아오르고 피부 온도가 상승하면 피부 속에서 염증이 발생한다.
 
이 염증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고, 멜라닌을 생성시켜 색소 침착을 유발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특히, 피부 온도가 올라간 상태에서는 기능성 케어에 앞서 피부의 열을 식혀주는 진정손질이 우선이다.
 
이에 적합한 제품이 청호나이스 '나이스 휘' 미백 스킨케어다. 미백 스킨케어는 천연성분의 풍부한 리빙에너지를 토대로 아름다움과 자연 치유력을 극대화하는 자연주의 무방부제화장품으로 재생기능, 피부정상화기능, 항균기능, 다기능 케어가 가능한 화이트닝 제품이다.
 
또한, 화이트닝 뿐만 아니라 손상된 피부 조직을 재생하고 세포 기능을 정상화해 피부에 항균기능과 멜라닌 생성을 억제시키는 기능이 탁월해 높은 기온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진정시키고 멜라닌이 올라오는 것을 억제해 준다.

purple@xportsnews.com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