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5:59
연예

'플레이어2' 오연서, 송승헌과 베드신 불발→의문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강렬 첫 등장'

기사입력 2024.06.03 21:38 / 기사수정 2024.06.04 21:38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오연서가 송승헌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등장했다.

3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 1회에서는 정수민(오연서 분)이 강하리(송승헌)를 파티에 초대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수민은 강하리에게 접근했고, "어디서부터 따라온 거예요?"라며 말을 걸었다. 강하리는 "티 났어요? 성공했네. 일부러 그랬는데"라며 밝혔고, 정수민은 "항상 그렇게 자신 있으세요?"라며 궁금해했다.



강하리는 "네. 뭐 실패한 적이 없어서"라며 여유를 부렸고, 정수민은 "내가 예외가 될 수도 있잖아요"라며 못박았다.

이후 정수민은 강하리의 룸으로 자리를 옮겼고, 두 사람은 입술이 닿을 듯한 거리에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강하리는 "당신이지? 날 부른 사람"이라며 다그쳤고, 이때 도진웅(태원석), 임병민(이시언), 차제이(장규리)가 강하리의 룸을 찾았다.

강하리는 문을 열었고, 그 사이 정수민은 VVIP 파티 초대장을 남기고 사라졌다. 강하리는 VVIP 파티에 참석했고, 정수민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재회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