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뮤지컬배우 전동석이 비연예인 연인과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27일 전동석은 자신의 SNS에 "얼마 전 기사로 접하셨듯 교제를 이어온 연인이 있다. 그리고 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결정했고 오는 7월 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은 헤아리지 못할 정도다. 진심을 다해 감사하다.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 지금, 한결같은 사랑을 주셨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절대 부끄럽지 않게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전동석은 직접 쓴 손편지를 함께 게재하며 진심의 인사를 전했다.
앞서 지난 4월 전동석이 비연예인 연인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1988년생인 전동석은 2009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로 데뷔해 이후 '지킬 앤 하이드', '프랑켄슈타인', '드라큘라', '모차르트!', '지킬 앤 하이드', '팬텀', '엘리자벳', '오페라의 유령', '헤드윅'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지난 3월부터는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헤드윅'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전동석이 SNS에 남긴 결혼 발표 글 전문.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안녕하세요 뮤지컬 배우 전동석입니다.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어디서 노래하든 찾아와 주시고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자리를 지켜주셨던 고마운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긴 세월 배우 전동석 그리고 인간 전동석이 성장하는 모습을 함께해 주신 소중한 여러분이기에 가장 먼저 전하고 싶었습니다.
얼마 전 기사로 접하셨듯 교제를 이어온 연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결정했고 오는 7월 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은 헤아리지 못할 정도입니다. 진심을 다해 감사합니다.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 지금, 한결같은 사랑을 주셨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절대 부끄럽지 않게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언제나 감사합니다.
전동석 올림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전동석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