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42
게임

레이시티, 길드 시스템 추가

기사입력 2007.02.28 20:15 / 기사수정 2007.02.28 20:15

김태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네오위즈(대표 나성균, 박진환)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고 ㈜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 길드 시스템이 신설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컨텐츠는 커뮤니티를 강화 시키는 길드 시스템으로 프로필 레벨 15 이상의 게이머가 길드를 창설 할 수 있게 했다. 길드를 생성함에 따라 레이넷을 통해 길드원들의 접속 여부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말머리에 '#'을 덧붙이는 것만으로 구성원들만의 단체 채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길드텝을 통해 소속원 전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게 했다.

네오위즈와 제이투엠소프트는 길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큰 만큼 길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추가시켜 나갈 계획이다.

나날이 실력이 증가하는 유저들을 위해 레벨 또한 상향 조정됐다. 기존 30에서 제한되던 프로필 레벨을 32로 수정했으며, 새로운 스포츠카인 'Velove9'도 공개해 게이머들의 차량 수집에 대한 열망을 충족시켰다.

제이투엠소프트 방경민 대표는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게임의 특성을 살려 길드 시스템을 오픈하게 됐다"며 "레벨 상향 조정 및 새로운 스포츠카 출시가 유저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와 제이투엠소프트는 최근 유저간담회를 열어 레이시티에 대한 게이머들의 재기 발랄한 의견을 모으기도 했다.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은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에 반영될 계획이며, 길드 신설 등 레이시티에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mang.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