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08:24
게임

CJ인터넷,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 및 총기 추가

기사입력 2007.02.06 21:00 / 기사수정 2007.02.06 21:00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 권종인)가 개발중인 '서든어택'이 신규 캐릭터와 스킨 총기를 업데이트 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게임 내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소령 이상 만 사용할 수 있는 소령 계급 제한 캐릭터 2종으로 블루팀 전용인 커맨더 블루와 레드팀 전용인 커맨더 레드로 구성돼 있다.

특히 신규 캐릭터는 기동성과 순발력 있는 외형의 모습을 갖추고 있어 상위 계급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 계급 제한이 없는 캐릭터 2종도 추가해, 게이머의 취향과 계급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은 포인트 보급상자용 M4A1 CAMO 스킨 총기도 새롭게 공개했다. 위장 효과를 극대화한 총기를 통해 향후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와 효과적인 전투 전개가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서든어택'은 개성 있는 클랜을 표현할 수 있도록 신규 클랜 마크와 배경 약 500여 종도 추가로 업데이트 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FPS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서든어택'이 이번에 신규 캐릭터와 스킨 총기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신규 캐릭터와 총기로 자신만의 전략과 전술을 펼치고, 추가된 클랜 마크를 통해 소속감과 자부심을 동시에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suddenattack.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