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3:12
연예

방탄소년단(BTS) RM, 일룸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23.11.01 07:4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RM과 일룸이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최근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은 방탄소년단(BTS)의 리더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일룸이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고 영감의 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이를 위해 일룸은 광고 영상, 디지털 화보, 신제품 출시, 고객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RM은 방탄소년단의 리더로, 그룹의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을 담당한다. 그의 다양한 시각과 유연한 사고력이 음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일룸은 이러한 RM의 창작가적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RM이 창작의 과정을 보여준다. 일룸 측은 이러한 그의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 모든 생활이 창작'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영상에 등장하는 '로이 뮤트 에디션'은 '로이' 시리즈의 새 컬러로 11월 중 출시된다.

마지막으로,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룸의 철학과 가구가 얼마나 사람들의 일상에 창작의 가치를 더하는지를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RM과 함께 일룸의 가구를 활용한 다양한 일상의 창작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 = 일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