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18
게임

'마블 스파이더맨 2', 이번 달 발매 앞두고 신규 트레일러 공개…'Blur Studios'와 협업

기사입력 2023.10.05 18:5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최근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PlayStation Korea) 유튜브 채널에는 'PlayStation 5'(플레이스테이션 5) 용 소프트웨어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트레일러는 세계적인 스튜디오인 'Blur Studios'와 협업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두 명의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를 플레이할 수 있다. 두 스파이더맨은 심비오트의 영향을 받은 베놈, 헌터 크레이븐, 리자드 등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스윙, 점프, 웹 윙 기술을 사용해 뉴욕을 탐험할 수 있으며,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를 오고 가며 각 인물의 스토리와 능력을 경험할 수 있다.

'마블 스파이더맨2'는 '플레이스테이션 5'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해 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초고속 SSD, 템페스트 3D 오디오 등을 통해 특별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마블 스파이더맨 2'는 10월 20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더 많은 정보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