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58
게임

사이퍼즈, 최고 동시접속자수 2만 2천 명 돌파

기사입력 2011.06.28 22:05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플에서 개발한 3D 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최고 동시접속자수가 지난 주말 2만 2천 명(26일 기준)을 돌파했다.

이번에 네오플이 밝힌 '사이퍼즈'의 최고 동시접속자수는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AOS'장르의 온라인게임들 중 가장 높은 수치로, 국산 'AOS'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유의미한 수치이다.

지난 7일 공개 시범테스트에 돌입한 '사이퍼즈'는 한국형 'AOS(Aeon Of Strife)'의 매력을 잘 살렸단 평가를 받으며 최근 가입자수 30만 명을 돌파, PC방 점유율 순위도 16위(6월 27일 게임트릭스 기준)까지 오르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왔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개발을 총괄하는 이재준 팀장은 "기존 AOS의 전략적인 측면을 줄이고 액션성을 강조한 과감한 시도가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 것 같다"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최근 국내에서 부는 AOS의 바람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이퍼즈'에서는 오는 7월 21일까지 친구를 데려오면 게임 내 아이템 및 현물 경품을 지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오는 30일에는 코스튬 아이템(아바타) 관련 업데이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각기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루어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대전 액션게임이다.

[사진= '사이퍼즈'ⓒ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