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33
연예

포르테 디 콰트로 김현수, BT엔터 전속계약…환희·조장혁과 한솥밥

기사입력 2023.09.04 11:3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테너 겸 가수 김현수가 BT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한다.

오늘(4일) BT엔터테인먼트는 “크로스오버 보컬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Forte di Quattro) 멤버 김현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뛰어난 가창력과 탁월한 음악적 감각으로 국내 대표 테너 겸 가수로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는 김현수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김현수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현수는 C채널 ‘가스펠 스타 C 시즌 5’ 우승을 차지해 눈도장을 찍은 이후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 김현수, 손태진, 이벼리)의 테너로 최종 우승에 또 한 번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포르테 디 콰트로로 정규 데뷔 앨범 ‘포르테 디 콰트로’를 비롯해 ‘Classica(클라시카)’, ‘HARMONIA(아르모니아)’, ‘Metaphonic(메타포닉)’ 등 그룹의 오리지널리티가 담긴 다수의 음악을 선보인 김현수는 지난 2018년 솔로 데뷔 앨범 ‘Sogno(꿈)’을 시작으로 솔로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고 있다.

한편 김현수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BT엔터테인먼트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가수 조장혁이 소속돼 있다.

사진=B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