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장도연과 조나단의 신개념 지식 토크쇼가 찾아온다.
오는 9월 3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교양 프로그램 '히든 히어로즈'는 대한민국의 성장 동력이 되어줄 미래 개척자들의 현장에 직접 찾아가 그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JTBC의 신개념 지식 토크쇼다.
'히든 히어로즈'는 지식 콘텐츠의 새로운 흐름을 만든 '차이나는 클라스'의 연출, 작가팀이 론칭하는 지식 콘텐츠 시리즈의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히든 히어로즈'에서는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 산업을 견인할 주역들이지만,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았던 숨겨진 영웅들 '히든 히어로즈'의 연구실과 개발 현장에 찾아가 직접 발로 뛰며 생생한 현장을 전달하고 함께 대담을 나눌 예정이다.
이를 함께할 메인 MC로는 다양한 이야기에 공감할 줄 알고, 세대를 아우르는 진행 능력을 갖춘 '차세대 국민 MC' 장도연과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 중인 '입담 천재' 조나단이 합류해 시청자들의 지적 호기심을 채워줄 예정이다.
특히 탁월한 입담을 자랑하는 장도연과 거침없는 라이징 스타 조나단의 만남이 어떤 케미를 일으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히든 히어로즈'의 제작진은 "장도연은 매끄러운 진행과 탁월한 공감 능력으로 'K-히어로'의 역경과 히스토리에 공감하며 몰입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조나단은 MZ세대 특유의 솔직함과 유쾌함은 물론, 색다른 시각의 질문을 통해 이야기를 한층 풍성하게 이끌어낼 것"이라며 MC들의 다양한 활약을 예고했다.
'히든 히어로즈'는 오는 9월 3일 오후 4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