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23:02
연예

'놀러와' 백청강, "유재석, MC 그렇게 하는 거 아니야"

기사입력 2011.06.14 06:52 / 기사수정 2011.06.14 09:53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효경 기자] MBC '위대한 탄생'의 우승자 백청강이 MBC '놀러와'에 출연하여 여과없이 예능감을 보여줘 관심을 끌었다.

13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출연한 조관우, 박완규, 김범수와 함께 특별출연한 백청강이 골방토크에서 화제의 드라마 MBC '최고의 사랑'의 차승원 성대모사를 하며 귀여운 독설을 날려 선배들을 당황케 했다.

백청강은 독고진의 성대모사를 한다며 MC 유재석을 향해 "유재석! MC 그렇게 하는 거 아니야"라며 성대모사했지만, 매우 본인 목소리 같은 그의 성대모사는 직접 독설을 날리는 듯해 MC를 비롯한 모든 출연진이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선배가수 박완규에게 "박완규! 너 노래 그렇게 하는 거 아니야"라고 했고 이나영에게는 "이나영! 너 그렇게 들이대는 거 아니야"라고 해 성대모사라기 보다는 후배의 훈계가 되어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백청강은 순수하고 아직은 어설픈 매력을 보여줘 첫 예능 출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이날 함께 출연한 준우승자 이태권 역시 선배들 앞에서 기타치며 'Knocking on heaven's door'를 불러 감탄은 자아냈으며 귀여운 'Gee'안무로 첫 예능 나들이 신고식을 톡톡히 치렀다.

[사진 ⓒ MBC 홈페이지 놀러와]




온라인뉴스팀 박효경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