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15
연예

‘12일 컴백’ VAV, 신보 하라메 오픈…장르 맛집 출격

기사입력 2023.06.07 11:40 / 기사수정 2023.06.07 11:4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다양한 장르 신곡들로 꽉 채운 미니 7집을 예고했다. 

VAV는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Subconscious’(서브칸셔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치명적이면서도 순백의 미를 자랑하는 VAV의 모습이 담겨있는가 하면, 타이틀곡 ‘Designer’(디자이너)부터 수록곡 ‘Call U Mine’(콜 유 마인),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 ‘Reason’(리즌), ‘보고싶어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구간도 오픈됐다. 



라틴 풍의 ‘디자이너’를 시작으로 감각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는 ‘콜 유 마인’, 서정적인 멜로디의 ‘바이 마이 사이드’, 감성 팝 발라드 곡인 ‘리즌’과 ‘보고싶어서’까지, VAV는 이번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장르와 함께 음악적 성장 역시 예고했다.

특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선 VAV 각 멤버들의 유니크한 음색과 보컬은 물론,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가사 일부 또한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VAV는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을 비롯한 전곡 제작에 참여했다고 알린 바,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된 상황에서 한층 성숙해진 VAV의 미니 7집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VAV의 미니 7집 ‘서브칸셔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