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44
연예

스위스 가족들, 생애 첫 장어 먹방 '특수 부위도 완전 정복' (어서와)

기사입력 2023.05.18 17:5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가족들이 생애 첫 장어 먹방에 도전한다.

18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스트 필립이 추천한 맛집에서 난생처음 장어를 맛보는 스위스 가족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필립은 스위스 가족들의 한국 여행 마지막 만찬으로 장어구이를 선택한다. 장어의 등장만으로도 눈을 떼지 못하는 가족들은 기대감 속에서 저녁 식사를 맞이한다. 스위스에서는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장어이기에 그 맛에 대한 호기심을 가득 드러낸다.

스위스 가족들은 애피타이저로 나온 장어 특수 부위의 맛에 매우 만족한다. 이어 메인 메뉴인 장어구이를 맛본 이들은 촉촉하고 보드라운 식감에 감탄해 말을 잇지 못한다. 필립이 추천한 생강과 장어 조합을 맛본 가족들은 이내 고추냉이잎, 백김치 등 여러 가지 반찬을 활용해 다양한 조합을 즐긴다.



정신없이 장어구이를 맛본 가족들은 장어탕까지 추가 주문해 장어 요리를 완벽하게 즐긴다. 가족 모두가 한식의 맛에 매료돼 푹 빠져든 때에, 루카스의 웃음꽃이 만개해 식사가 중단되는 상황이 벌어진다. 루카스가 장어를 먹다 웃음이 터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위스 가족들의 한국 여행 마지막 이야기는 18일 오후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