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그룹 커맨더맨(CMDM)이 오늘(3일) ‘쇼챔’에 뜬다.
소속사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커맨더맨(병훈, 현하, 준형, 희주, 노율, 승호)은 오늘(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이하 쇼챔)’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 출격한다.
이날 ‘쇼챔’에서 커맨더맨은 데뷔 싱글 ‘BACK TO THE FUTURE(백 투 더 퓨처)’ 타이틀곡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커맨더맨은 귀에 계속 맴도는 멜로디와 전 파트가 킬링 포인트인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계획이다. 특히 커맨더맨은 음악 방송 대부분의 무대를 라이브로 소화할 것을 예고했다.
커맨더맨은 지휘관 또는 사령관을 뜻하는 ’commander(커맨더)’라는 의미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멤버 6인이 지휘관이 돼 무대 위, 더 나아가 차세대 K팝을 주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데뷔 앨범 ‘BACK TO THE FUTURE’는 ‘데뷔’라는 같은 꿈을 꾸며 달려온 멤버들의 첫 만남을 담은 서사의 시작이다. 타이틀곡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는 펑키한 베이스라인을 중심으로 기타와 함께 강조된 테마 위 어릴 적 누구나 불러봤던 멜로디가 얹어져 귓가에 맴돌게 만드는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곡. 희망적인 노랫말과 리드미컬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한편 커맨더맨은 신곡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로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