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23:26
연예

김명찬, '이로운 사기' 출연 확정…천우희·김동욱과 호흡

기사입력 2023.04.27 09:52 / 기사수정 2023.04.27 09:5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김명찬이 ‘이로운 사기’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5월 2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過) 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드라마다.

극중 김명찬은 ‘이로움’(천우희 분)의 거대한 사기 작전에 실질적으로 행동하는 팀원이자 무엇이든 돕는 조력자 ‘유능’역으로 분한다. ‘유능’은 과묵하고 냉철한 성격으로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모든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인물이다. 

어려운 일도 두려움 없이 행할 만큼 매사에 흔들림이 없지만 팀원들이 위험에 빠졌을 때는 앞장서서 구하러 갈 만큼 팀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

김명찬은 “tvN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유능’역으로 합류하여 좋은 감독님, 스태프분들 그리고 선배님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영광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촬영장의 모든 순간들이 선물 같습니다”라고 출연 확정 소감을 전했다.

이어 “추운 겨울에 촬영을 시작하여 벌써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마지막까지 사고 없이 즐겁게 촬영 마무리하여 시청자분들께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캐스팅 소감과 함께 포부를 전했다.

사진=플럼에이앤씨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