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23일 방송하는 네이버 라이브쇼핑 박기웅의 컬쳐라이브에서는 ‘미키마우스 나우 앤 퓨처’를 소개한다.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 1층에서 진행 중인 ‘미키마우스 나우 앤 퓨처’는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의 탄생과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세계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컬래버 작품까지 미키마우스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주는 전시다.
원더풀 미키 마우스, 미키 마우스 나우 앤 퓨처, 익스피리언스, 인스피레이션으로 총 네 개의 섹션으로 구성했다. 미키마우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관람 후 미키마우스와 함께 기념 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섹션2의 미키마우스 나우 앤 퓨처는 이번 전시의 메인 공간으로 일본의 저명한 갤러리 난즈카에서 기획한 섹션이다. 미키마우스를 사랑하는 각국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미키마우스의 현재와 미래를 표현한 작품들을 전시했다.
이번 방송은 배우이자 작가로 맹활약 중인 박기웅의 새로운 시각에서 소개하는 대중문화의 아이콘 미키마우스를 소개하는 방송이 될 예정이다. 동안 테레사 프레이타스, 로이 리히텐슈타인 등 화제의 전시에서 박기웅과 함께 호흡한 한이준 도슨트가 함께한다.
박기웅은 오늘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청자들과 아쉬운 작별을 고한다. 2021년 5월 첫 방송한 이래로 1년 9개월간 ‘컬쳐라이브’의 MC로 활약해왔다.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