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코노스바 모바일’과 ‘오버로드’가 만났다.
21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IP ‘오버로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인 ‘오버로드’는 온라인 게임 ‘위그드라실’ 서비스 종료와 함께 플레이어 ‘모몬가’와 동료들에게 펼쳐진 이세계에서의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 이번 컬래버로 3월 15일까지 스토리 흐름에 따라 ‘선혈의 발키리’, ‘숲의 현왕’ 등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3월 4일 오전까지 이벤트 보스를 3회 처치하면 ‘★4 자비로운 수호자 우두머리 알베도’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보스 처치 시 획득 가능한 ‘실버 엠블럼’, ‘골드 엠블럼’을 모아 ‘엠블럼 교환소’에서 컬래버 한정 무기 ‘3F’ 및 ‘전용 강화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샤르티아’를 정해진 목표 수만큼 처치할 때마다 전체 유저에게 ‘붉은 포션(100)’, ‘고양이 귀 석판’, ‘스킬 포션’, ‘어시스트 뽑기 티켓(10)’, ’쿼츠(1,000)’, ‘★4 확정 뽑기 티켓’ 등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3월 15일 오전까지 ‘★4 위대한 불사자의 왕 아인즈’, ‘★4 아리따운 흡혈귀 샤르티아’, ‘★4 마왕 흉내 카즈마’, ‘★4 기대하는 눈빛 다크니스’, ‘★4 달밤의 안내자 메구밍’ 등 오버로드 컬래버 캐릭터를 선보이고, 모든 패널 미션을 성공하면 ‘★4 확정 뽑기 티켓’ 및 컬래버 한정 장식품 ‘링 오브 아인즈 울 고운’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3월 7일 오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로그인 화면에서 아인즈의 ‘추락하는 천공’을 쏠 수 있으며, ‘추락하는 천공’의 평가에 따라 최대 ‘1,000 쿼츠’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코노스바 모바일 X 오버로드’ 컬래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