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44
게임

‘별이되어라!’, 출시 9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비아’-‘카트리나’ 등 다양한 영웅 추가

기사입력 2023.02.16 11:2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별이되어라!’에서 출시 9주년 맞이 다양한 영웅을 추가시켰다.

16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히트작 ‘별이되어라!’가 출시 9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 ‘비아’와 세컨드임팩트 영웅, ‘카트리나’가 등장해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이끌어간다. 비아는 아크엔젤 세력으로 죄 지은 자들을 노리는 도적이다. 특히 아레나 콘텐츠에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한다. 카트리나는 에트랑제 세력의 소환사로 이계의 힘을 빌려 소환수, ‘디알로스’를 불러낸다. 특히 ‘네메시스’, ‘크룬’, ‘점령전’ 등 콘텐츠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별이되어라!’ 출시 9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5월 3일 까지는 ‘9주년 기념 접속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비 100만개’, ‘영웅 카드 소환권 99장’을 제공하고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9주년 선물 상자 9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은 ‘루비 90만 개’, ‘프라임 영웅 9회 소환석 30개’ 및 ‘영웅 강화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다음달 15일 까지는 ‘9주년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 ‘별이되어라!’를 좋아하는 이유 작성 등 간단한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보조배터리 굿즈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9주년 글자 수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각종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9주년’ 글자 조각을 모으면 ‘도미니온의 목걸이’, ‘영웅 강화권’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9주년 케이크 수집 이벤트’, ‘카트리나와 함께하는 9주년 이벤트’ 등 전력 강화에 필요한 재화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2013년 런칭 후 서비스 9주년을 맞은 스테디셀러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확보했으며, 460회 이상의 크고 작은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팬들과 함께 성장해온 모바일게임이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