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8:20
연예

'김효진♥' 유지태, 내돈내산 '개인 헬스장' 공개…22.5kg 아령 한 손 번쩍

기사입력 2023.02.03 10:59 / 기사수정 2023.02.03 10:59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배우 유지태가 헬스장을 방불케 하는 개인 짐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유지태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유지태 개인 헬스장 공개자전거 평로라부터 동체시력훈련까지! 100% 올인원 운동 OK! [아지트 GYM]'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지태는 "작품 활동을 하면서 바쁠 땐 짐도 못 간다. 그래서 작업실 또는 집에서 주로 운동을 한다. 그러다보니까 짐도 아닌 것이 계속 장비가 늘어나고 있다"며 헬스장을 방불케 하는 개인 짐이 만들어진 이유를 밝혔다.

하나하나 장비를 꼼꼼히 설명하며 '운동 잘알'의 면모를 보여준 유지태.

고가의 무동력 트레드밀 기구를 두 대나 소유하고 있다고 전해 놀라움을 준 유지태는 "제일 효과적이고 집에서 하기에는 이것 만한 게 없는 것 같다"며 운동선수의 훈련 강도와 같은 정도로 트레드밀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또 유지태는 22.5kg짜리 아령을 한 손으로 번쩍 드는 등 연예계 대표 운동꾼인 김종국 못지 않은 운동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심지어 동체훈련용 운동 기구까지 있는 개인 짐을 모두 소개한 유지태는 "운동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자투리 시간에 밀도있는 운동을 하기 위해 하나 두개씩 구입하다보니 이렇게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활동하는 좋은 배우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사진 = 유튜브 '유지태'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