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미르4’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두근두근 사랑의 설레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미르4’는 3월 1일까지 ‘두근두근 사랑의 14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일자에 따라 ‘영웅 신룡의 용신기 강화석’, ‘영웅 빙정석’ 등을 지급한다. 다양한 영웅 등급의 용 재료와 소환권, 강화석, ‘축복의 홍예석 상자’ 등 각종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는 ‘흑룡의 상자’와 ‘백룡의 상자’도 선물한다.
이용자는 오는 14일과 15일 우편을 통해 ‘황룡의 깜짝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깜짝 선물 상자는 ‘영웅 공청석유’, ‘보패 소환권’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미르4’는 신규 전설 파티장 정령 ‘홍안의 루시’를 업데이트했다. 대지 속성을 가진 ‘홍안의 루시’는 물리 공격이 상승하는 고유 효과와 파티장일 때 일정 시간 동안 모든 파티원의 공격 피해를 증가시키는 파티장 스킬을 보유했다.
또한 장비의 능력치 향상을 위한 성장 시스템 ‘용재련’이 새롭게 추가됐다. 4티어 전설 등급 장비를 보유한 이용자라면 게임 내 마련된 ‘대장간’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